을 커뮤니티에 다시 제공합니다. 작년의 Sean Wotherspoon X Nike Air Max 97/1과 같은 울트라 특별 실루엣을 떨어 뜨리는 대신 새로운 ‘Give Fresh Air’캠페인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.

다양한 운동화 상점 및 조직과 협력하여 이니셔티브는 스니커 헤드에게 미국과 캐나다의 소매 업체에 새롭고 부드럽게 사용 된 스니커즈를 기부하는 쉬운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커뮤니티에 환원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. 서해안에있는 사람들은 로스 앤젤레스의 무패, 끈 및 sneakersnstuff에 갈 수 있습니다. Bows & 샌프란시스코의 화살표, 샌디에고의 미끼, 시애틀의 가능성, 동해안의 사람들은 뉴욕시의 아이디어, 소호, 브루클린의 키스, 필라델피아 및 워싱턴 DC의 Ubiq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.

당신이 남쪽에 있다면, 애틀랜타의 엄마 마니 에르와 샬럿의 사회적 상태 인 루이빌의 Oneess로 향하십시오. 중서부 스니커 헤드는 시카고의 Shaker Heights와 Saint Alfred의 xhibition에 대해 보는 것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. 캐나다인들은 토론토에서 하나의 선택을 선택합니다.

똑같은 시간을 잘하는 동안 운동화와 같은 것을 공유하는 Nike ‘Give Fresh Air’캠페인은 3 월 18 일부터 4 월 13 일까지 모든 방법으로 진행됩니다. 이 순간, 유럽 소매 업체 가이 행사에 참여하지 않으므로, 여기에있는 동안 Nike Sneaker Variety를 설립하고 확인할 때 더 많은 뉴스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!

You may also like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